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동민이 '쩐당포'에서 강원도 150평대 전원주택을 자랑하면서도 "어머니는 한강 고층 아파트 원한다"고 토로했다

장동민은 투덜거리면서도 어머니에게 서울 아파트를 선물하겠다고 했다.

SBS Plus '쩐당포'
SBS Plus '쩐당포' ⓒSBS Plus

방송인 장동민이 강원도에 위치한 150평 단독주택을 공개했다.

장동민은 17일 SBS플러스 ‘쩐당포’에서 집이 가장 소중하다며 ”제가 워낙 어렸을 때부터 가진 게 없다 보니 부모님이 미안하게 생각하는 게 느꼈다. 너무 열심히 사는데 판잣집에 살고 이러니까 큰 집에서 전원생활을 하는 게 꿈이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40대 시작할 무렵에는 무조건 (전원주택에) 가야겠다고 생각을 해서 2018년 11월에 준공이 됐다. 내가 한 것 중에 가장 소중하다”고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집에는 방이 10개에 스크린 골프장, PC방, 게스트룸 등은 물론이고 옥상에 골프 퍼팅장까지 있었다. 장동민은 ”(집에) 캠핑장도 만들어놓고 원두막도 지어놨다. 바는 2층에 하려고 한다”며 ”어머니가 텃밭을 좋아해서 대형 텃밭을 손수 다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장동민에 따르면 함께 살고 있는 어머니는 이 집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그는 ”(어머니가) 제 주변인들한테 ‘한강이 보이는 고층 아파트에 살고 싶다‘, ‘매연 냄새가 맡고 싶다’고 했다더라. 나는 이걸 더 좋아할 줄 알았는데”라고 투덜거려 웃음을 줬다.

장동민은 그러면서도 ”그래서 한강이 보이는 고층 아파트를 어머니한테 선물 해드릴 생각”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부동산 #장동민 #단독주택 #쩐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