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9월 28일 08시 59분 KST

'마시는 녀석들' 장동민이 여사친 모델 이현이와 절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7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사이.

IHQ
장동민과 이현이.

개그맨 장동민이 여사친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에서는 멤버들의 절친들이 출연했다. 장동민의 절친은 다름 아닌 모델 이현이였다. 식당에 먼저 도착한 장동민은 이현이를 기다리며 ”사적으로 보는 건 6~7년 된 것 같다”라며 설렘으로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정말 오랜만에 두 사람에게 어색함 따위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최근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인 이현이가 대견스러운 듯한 장동민은 ”너 보는 재미로 TV 본다”라면서도 ”축구에서도 울려고 다른 데서도 울더라. 너 우는 거 보면 나는 배꼽 빠지게 웃는 거야”라며 개그를 빼놓지 않았다. 이에 이현이 또한 ”오빠가 웃었으면 됐어요”라며 쿨하게 반응했다.

IHQ
JTBC '속사정 쌀롱' 멤버들.

개그맨과 모델, 접점이 전혀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은 어떻게 친해졌을까. 장동민과 이현이는 지난 2014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속사정 쌀롱’에 함께 출연한 사이다.

대구뽈찜을 먹으며 한 잔, 두 잔씩 주고받던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장동민은 ”나는 여동생이 없지 않나. 개그맨 후배들이 있기는 한데 그 친구들은 후배니까 여동생처럼 생각하기 힘들다. 그런데 너랑 같이 방송하면서 사회 생활하며 만난 여자 사람이 이렇게 편하고 좋은 사람이 있을 수 있구나라는 걸 처음 느꼈다. 나는 네가 정말 여동생 같다”라며 절친 이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IHQ
정말로 신나보이는 두 사람.

장동민 말을 듣고 있던 이현이는 ”아니 그런데 여동생 같은데 그렇게 연락을 안 했어?”라며 서운해했고, 장동민은 ”여동생과 결별하고 사는 것도 괜찮다”라며 받아쳤다. 이현이는 ”그래, 원래 친동생한테는 필요할 때만 연락하니까”라며 절친다운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