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9월 29일 00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9월 29일 00시 39분 KST

자두가 채진건과 ‘산장미팅’ 커플로 활약하던 시절 “우리가 커플인데, 오빠는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폭로했다

당시 용인대 태권도 킹카였던 채진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가수 자두가 ‘산장미팅 커플’ 채진건의 과거를 폭로했다.

2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쿨피플-그때 우리가 사랑한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산장미팅’ 채진건, ‘천생연분’ 이진성, ‘얼짱시대’ 홍영기, 웻보이 양진범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KBS 2TV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출연 당시 채진건과 커플이었던 자두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고, 오랜만에 마주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늙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자두는 당시 채진건의 인기에 대해 “워낙 눈에 띄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알아가 보고 싶다는 그런 눈길들이 좀 있었다”라면서도 “나는 사실 채진건이 이성으로 보인 적은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왜냐하면 오빠가 나를 아우를 아우르듯이 예뻐해 주는 느낌이어서 인간적으로 매력을 느꼈다”라며 “(그런데) 내가 이런 말 해도 되나? 우리가 커플인데 오빠 실제로 딴 여자 만났잖아”라고 폭로를 이어갔다.

MBC 에브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이에 MC 김숙이 “그 사실을 알고 배신감 같은 건 없었냐?”라고 묻자, 자두는 “배신감을 느끼기에는 오빠의 실제 여자친구와도 내가 친했다. 우리가 더 화기애애할 수 있었던 건 찐친 케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