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두가 채진건과 ‘산장미팅’ 커플로 활약하던 시절 “우리가 커플인데, 오빠는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폭로했다

당시 용인대 태권도 킹카였던 채진건.

  • Mihee Kim
  • 입력 2021.09.29 00:38
  • 수정 2021.09.29 00:39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가수 자두가 ‘산장미팅 커플’ 채진건의 과거를 폭로했다.

2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쿨피플-그때 우리가 사랑한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산장미팅’ 채진건, ‘천생연분’ 이진성, ‘얼짱시대’ 홍영기, 웻보이 양진범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KBS 2TV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출연 당시 채진건과 커플이었던 자두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고, 오랜만에 마주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늙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자두는 당시 채진건의 인기에 대해 “워낙 눈에 띄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알아가 보고 싶다는 그런 눈길들이 좀 있었다”라면서도 “나는 사실 채진건이 이성으로 보인 적은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왜냐하면 오빠가 나를 아우를 아우르듯이 예뻐해 주는 느낌이어서 인간적으로 매력을 느꼈다”라며 “(그런데) 내가 이런 말 해도 되나? 우리가 커플인데 오빠 실제로 딴 여자 만났잖아”라고 폭로를 이어갔다.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산장미팅-장미의 전쟁’ 에서 커플로 활약했던 자두와 채진건. ⓒMBC 에브

이에 MC 김숙이 “그 사실을 알고 배신감 같은 건 없었냐?”라고 묻자, 자두는 “배신감을 느끼기에는 오빠의 실제 여자친구와도 내가 친했다. 우리가 더 화기애애할 수 있었던 건 찐친 케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비디오스타 #자두 #채진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