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5월 13일 10시 01분 KST

아이유가 미국 가수 포스트 말론과 '맞팔'을 하게 된 경위를 밝혔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포스트 말론의 이름이 상위권에 올랐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미국 가수 포스트 말론과 인스타그램에서 ‘맞팔’을 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언급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포스트 말론의 이름이 상위권에 올랐다.

12일 유튜브 채널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에는 아이유가 등장하는 한 편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이 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잊고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YouTube
아이유.

아이유는 ”동생이 미국에서 유학 중인데, ‘요즘 미국에서는 누가 짱이냐‘고 물어보니까 ‘포스트 말론 미만 잡(포스트 말론이 최고라는 뜻)‘이라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동생한테 ‘포스트 말론이 나 팔로우했다던데?’하니까 난리가 났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동생 앞에서 허세를 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앞에서 ‘맞팔’을 했다”고 털어놨다.

포스트 말론은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OST ‘선플라워(Sunflower)‘를 비롯해 ‘사이코(Psycho)‘, ‘서클(Circles)’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싱어송라이터다. 그의 3집 ‘할리우드스 블리딩(Hollywood’s Bleeding)’은 작년 미국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아래는 아이유가 공개한 영상.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