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 블로거가 최고로 꼽는 환상의 외딴섬

1년 내내 방문할 수 있는 환상의 휴양지

내 직업은 여행 블로거다. 따라서 몰디브, 하와이, 피지, 발리 등의 멋진 섬이 모든 사람의 환상의 여행지로 떠오른다는 사실을 잘 안다.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환상을 초월하는 섬이 따로 있다. 뉴질랜드 북쪽에 있는 쿡제도의 라로통가섬이야말로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보석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자연 그대로의 휴양지다. 이 아름다운 섬을 즐기는 방법을 아래 설명한다.

ⓒBY LISA LINN

위치는 정확히 어딜까?

쿡제도는 15개의 섬으로 형성돼 있다. 남태평양에 해당하는, 뉴질랜드 북동쪽에 있는 제도다. 세상과 완전히 분리된 느낌이지만, 라로통가 국제공항 덕분에 방문하는 건 문제가 아니다.  

ⓒBY LISA LINN

어디서 묵어야 할까?

내가 추천하고자 하는 곳은 야외를 만끽할 수 있는 이쿠랑지 에코 휴양지다. 글램핑(사치스러운 캠핑) 체험에 속하는 방법인데, 멋진 텐트에서 잠자고, 침대에서 식사하고,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샤워하는 사치를 누리 수 있다. 머리에서 이메일이라는 단어가 완전히 사라질 것이다(내 경험으론 어차피 데이터 서비스가 안 된다).

ⓒBY LISA LINN

무슨 활동을 해볼까?

꼭 해야 하는 것 1위? 쉬는 것. 진짜로, 정말로 쉬는 것 말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문자, 치과 예약 등 모든 걸 잊을 수 있다. 해변에 누워 쉬는 게 지루해지면, 다른 섬들을 방문해 보자. 비행기로 45분이면 ‘블루 라군’으로 유명한 꿈만 같은 아이투타키섬에도 갈 수 있다. 

모험심이 많다?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도 있고, ATV 모험을 해볼 수도 있으며, 맥주 공장을 방문할 수도 있다(두 개나 있다). 

ⓒBY LISA LINN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아무 때나! 날씨는 언제나 아름답고 따뜻하다. 1년 내내 방문할 수 있는 환상의 외딴섬이기 때문이다. Kia Orana(안녕)!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 #해외여행 #남태평양 #휴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