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미지와 완전 딴판" '댓글 맛집' 이민정이 손예진의 결혼 발표에 "붐붐붐~~~" 주접을 날린 이유를 직접 밝힌다(유 퀴즈 온 더 블럭)

몰랐는데, 완전 유쾌하신 분이네.

이민정 - 이병헌 
이민정 - 이병헌  ⓒtvN /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인스타그램 ‘댓글 맛집‘으로 유명한 배우 이민정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판한다.

오는 16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 이민정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tvN
이민정의 센스 
이민정의 센스  ⓒtvN

평소 이미지와 달리 인스타그램에서 유머러스한 댓글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민정. 그는 특히 손예진의 결혼 발표 글에 ”붐붐붐~~~~”이라는 주접 댓글을 단 이유에 대해 직접 ”좋은 일이 있을 때 붐붐붐붐부루붐~~ (하지 않나)”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표정 무엇 
표정 무엇  ⓒtvN
유재석-이민정-조세호 
유재석-이민정-조세호  ⓒtvN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재벌가의 딸 역할을 맡았던 이민정은 ”너무 심하게 만화 같았다. 저희도 (대본을) 읽으면서 너무 웃겼다”라며 구체적인 예로 ”우동 먹고 싶은데 낮에 일본 갔다 올래?”를 꼽아 폭소를 유발했다.  

이민정이 13년만에 말하는 '꽃남' 비하인드 
이민정이 13년만에 말하는 '꽃남' 비하인드  ⓒtvN

드라마 속 이미지와 달리 이민정은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보인다.

이병헌의 친동생 이은희는 이민정에 대해 ”유쾌한 성격이라 같이 있으면 즐겁고 웃음이 끊이지 않아 시간 가는 줄 모른다”라며 ”오빠(이병헌)가 결혼하지 않아 짐짝처럼 취급했는데 이민정이 처분시켜줘서 (엄마가) 정말 좋아하신다”고 말한 바 있다.  

2013년 이민정과 결혼한 이병헌은 열애설이 제기됐을 당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필 편지로 ”오랫동안 동료로 봐온 그녀는 주변까지도 밝게 만드는, 마음마저 건강한 좋은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제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이병헌 #댓글 #이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