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트 엘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10여년 만에 떠나며 자필 편지를 남겼다

지난 17일은 팬클럽 '인스피릿' 8주년이었다.

인피니트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엘(김명수)이 소속사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다. 

ⓒ뉴스1

엘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게시하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날 ”수많은 고민과 결심 끝에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면서 ”오랜 고민 끝에 저는 홀로서기를 해나가기로 결정했다. 인생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10년여가 넘는 긴 시간 동안 울림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성장하면서 컸다”라면서 ”인피니트로 데뷔해 인스피릿과 함께한 시간은 모든 순간이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적었다. 

엘은 이어 인피니트 멤버들과 팬들,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사한 마음 안고 응원해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했다. 

엘은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해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달 종영한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주인공 김단을 연기하기도 했다. 그의 추후 활동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아래는 엘의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김명수, 엘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은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먼저 인스피릿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늘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해드릴 이야기가 항상 저에게 과분한 사랑만 보내주신 인스피릿 여러분들에게 서운함을 안길 것만 같은 소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게 느껴집니다.

수많은 고민과 결심 끝에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저는 홀로서기를 해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인생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 후 지금까지 10년여가 넘는 긴 시간 동안 울림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성장하면서 컸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난 것 같습니다. 인피니트로 데뷔해 인스피릿과 함께 한 시간은 모든 순간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모든 시간을 함께한 우리 인피니트 멤버들. 멤버들이 있어서 그 모든 시간이 행복했고 언제나 우리는 함께 할 거란 약속과 고맙다는 말을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전하고 싶습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인피니트 멤버들과 인스피릿이 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어떤 말로도 설명하기 힘드네요. 비록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양과 방식으로 함께할지라도 서로를 응원해주고 함께 할 거라는 믿음만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있어 잊을 수 없는 소중한 행복한 시간들을 있게 해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이지영 부사장님, 모든 울림 식구분들! 감사한 마음 안고 응원해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인피니트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제가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동안 저를 믿어주시고 더없이 뜨겁고 큰 사랑을 주신 인스피릿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여 곧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명수 드림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수 #김명수 #인피니트 #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