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3월 31일 15시 09분 KST

"현재 교제 중인 사람이 있어" '나는 솔로' 6기 옥순이 연애 소식을 전했고, 행복만 했으면 좋겠다

방영 당시 엄청난 화제를 불러온 6기 옥순.

SBS PLUS '나는 SOLO'
'나는 SOLO' 6기 옥순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옥순이 현재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30일 SBS PLUS ‘나는 솔로’에는 많은 사랑을 받은 6기 출연자들의 마지막 선택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옥순은 “제 인연을 찾지 못했다”며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마지막편 방영 이후 제작진은 6기 출연자들을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때 옥순은 “현재 연애 중이라던데”라는 댓글에 현재 교제 중인 사람이 있다고 밝혔고, 상대는 연하의 의사이며 얼마 전 카투사에 입대했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나는 SOLO' 6기 옥순

이후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물론 제가 촬영 이전 그분에게 개인적으로 호감을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그분의 군입대나 저의 대학 진학 문제 등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관계가 더 발전하진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솔로’ 촬영 종료 후 이 상태로 그분이 입대하면 후회가 많이 남을 것 같아 제가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많은 대화 끝에 결국 잘 만나보기로 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송 출연 당시 카드회사 글로벌 사업부에서 근무한다고 밝혔던 옥순은 이후 학업에 매진해 한의대학교 신입생으로 입학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