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미숙이 "김학래와 이혼하려 할 때 '1호가 될 순 없어' 섭외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혼하려고 했을 때 '1호가 될 수 없어' 섭외가 들어왔거든" - 임미숙

임미숙 김학래 부부 
임미숙 김학래 부부  ⓒJTBC

코미디언 임미숙은 남편 김학래의 외도와 도박으로 결혼 1년만에 공황장애가 발병해 30년 넘게 괴로워하며 살아왔다. 과거에는 확실한 병명도 알 수 없어 매일 혼자 울었으며, 공황장애로 인해 제대로 여행을 가보지도 못했다. 오랜 기간 참으며 살아온 임미숙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결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데, 섭외를 받을 때만 해도 이혼을 고려했다고 고백했다.

'이혼하려고 했다'고 말하는 임미숙 
"이혼하려고 했다"고 말하는 임미숙  ⓒJTBC

20일 방송에서 이경실, 박미선, 이경애는 흔한 바다 여행조차 하지 못한 임미숙을 위해 함께 장거리 여행에 나섰다. 35년만에 처음 본 휴게소에 들뜬 임미숙은 코미디언 동료들에게 ”원래는 이혼하려고 했었다”며 ”근데 그때 1호가 섭외가 들어와 이혼을 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다. 

이경실이 '방심은 금물'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경실이 '방심은 금물'이라고 말하고 있다.  ⓒJTBC

임미숙의 이야기를 들은 이들의 반응은 역시 코미디언답다. 이경실은 ”언제든 (코미디언 이혼 부부) 1호가 될 수 있다”며 임미숙에게 방심은 금물이라고 경고했고, 박미선은 이혼을 8번 한 엘리자베스 테일러를 거론하며 ”기록 한번 세워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미선은 '기록을 세울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박미선은 '기록을 세울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JTBC

한편, 남편 김학래는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을 앞두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구구절절 사실이고 내가 저지른 일들이니까 잘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산다”며 ”반성하고 살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1호가 될 순 없어‘는 개그맨 부부들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유독 개그맨 커플 중 ‘이혼 1호’가 탄생하지 않는 이유를 집중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혼 #1호가 될 순 없어 #임미숙 #김학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