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달의소녀 츄 상대 '폭투'한 동창생이 자필사과문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대형 로펌과 명예훼손 고소를 준비 중이다.

이달의 소녀 츄 
이달의 소녀 츄  ⓒ뉴스1

이달의 소녀 츄를 상대로 ‘폭투(학폭+미투)’했던 동창생 A씨가 ”제 글은 거짓”이라며 사과했다. 

23일 네이트판에는 ‘이달소 츄 학폭 폭로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전날 츄가 초등학생 시절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고, 못살게 굴었다”며 폭투한 A씨가 자필 사과문과 함께 ”폭로 글은 과장이었다”고 밝힌 글이었다.

A씨는 ”저는 학창시절 김지우(츄의 본명)와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고 시간이 흐르다 보니 기억이 각색되고 변한 것 같다”며 “처음 글을 쓰고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을 때 글을 내렸어야 했는데 저의 잘못된 판단으로 이렇게까지 오게 됐다”며 사과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자필 사과문에서 그는 “글을 올리고 생각보다 큰 관심을 받고 수많은 댓글이 달리는 것을 보고 두려움을 느꼈다. 그러고 나니 제가 무슨 짓을 한 것인지 깨달았다”며 “한시라도 빨리 제 글이 거짓임을 밝혔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도 명백히 모두 제 잘못이다. 죄송하다는 말밖에는 할 말이 없다. 피해를 받은 분들에게 오해를 푸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것은 제가 부족한 탓이다. 블록베리 측과 이달소 츄, 그외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적었다.

 

이달의소녀 츄 상대 '폭투'한 동창생이 자필사과문을 공개했다
이달의소녀 츄 상대 '폭투'한 동창생이 자필사과문을 공개했다 ⓒ네이트판

 

앞서 츄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상에 퍼지고 있는 츄 관련 글은 사실과 다른 내용이 포함돼 있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하지만 츄 동창생 A씨는 자신의 글이 사실이라며 ”뒤로라도 조용히 사과해줄 수는 없냐”고 거듭 주장했다.

그러자 소속사는 “24일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고 추가로 밝혔고, 이에 A씨는 자필 사과문과 함께 모든 글을 삭제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달의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