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아-던 커플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임 파인 땡큐 앤 유?' 예고편이 공개됐고, 팀 활동이 예측되는 내용이 포함됐다

"싸워서 해체?" - 던

가수인 현아-던 커플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임 파인 땡큐 앤 유?’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팀으로 활동할 것으로 예측되는 내용이 포함됐다.

현아-던 커플
현아-던 커플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8월 1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에는 ‘(유출) 진짜 싸우는 현아 던’ 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현아와 던 커플이 새로 시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임 파인 땡큐 앤 유?’의 예고편으로 두 사람의 현실적인 다툼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현아는 던을 향해 ”기분 나쁜 일 있어?”, ”착한 척하지 마, 카메라 있다고”, ”요즘엔 사랑 음악 안 쓰잖아”라는 등의 돌직구 발언을 쏟아냈다. 이를 들은 던은 어쩔 때는 개구쟁이 표정을 짓기도 하고, 또 어떤 때는 속마음을 들킨 것처럼 당황스러운 얼굴이 되기도 했다.

현아-던 커플
현아-던 커플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던이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지”라고 말하자 현아는 ”난 요즘 네가 제일 무서워”라고 응수하는 가 하면, 특히 던은 ”현아가 저를요 (어떻게 말할까)? 항상 잘 감싸주고 그런 사람이라고 얘기하겠죠. 좋게 얘기하겠죠”라고 말해 커플 사이의 동상이몽이 드러나기도 했다.

현아-던 커플
현아-던 커플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영상 말미 현아는 ”카메라 좀 치우라”고 던을 타박하자 던은 ”신경 쓰지 마. 내 눈이라고 생각해”라고 응수하고, 이를 들은 싸늘한 표정의 현아는 ”확 찔러버리고 싶어”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에고편 중간 중간 두 사람의 이야기를 조합해보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다는 점이 포착된다. 던은 ”일하는 방식이 달라서 이렇게 된 거다”, ”싸워서 해체?”라고 하는가 하면, 현아는 ”위험할 수 있는 일이다”, ”괜찮을 줄 알았다”, ”이걸 저희가 끝내는 건지, 끝내다 마는 건지, 진짜로 하는 건지”라고 말했다. 영상 또한 녹음실과 안무 연습실이 주가 되는 것으로 비춰볼 때 함께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의심이 가는 대목이다.

현아-던 커플
현아-던 커플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튜디오 룰루랄라 측은 해당 영상에 ”‘아임 퐈인 땡큐 앤 유?’를 촬영하다가 진짜로 싸우는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했다. 두 사람은 6년째 공개 연애 중인데 티격태격하며 알콩달콩하니 보기 좋다”라고만 적어 다음 편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가수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에 속해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현아 #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