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톡] 마마무 화사 "먹방 화제 될 줄 예상 못해..'먹방요정' 별명 행복"

곱창, 간장게장, 김부각, 박대.

″‘먹방’으로 화제될 줄 전혀 몰랐어요.”

강호동도 인정한 ‘먹방’ 여신이다.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 이어 ‘한끼줍쇼’까지 친근하고 털털한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내숭이 하나도 없는 화사의 모습이 시청자들이 그녀의 먹방에 빠진 이유다.

화사는 26일 오후 OSEN에 ”먹방으로 화제가 될 줄 전혀 예상못했다. 원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힐링을 하는 편인데 그런 부분에 많이 공감해주신 것 같고, 먹는 모습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OSEN
ⓒJTBC

화사는 지난 25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해 장안동에서의 한끼에 성공했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곱창과 김부각, 간장게장 대란을 일으켰던 만큼, 이날 ‘한끼줍쇼’에서도 화사의 먹방은 단연 시선을 끌었다.

방송 이후 화사의 먹방 퍼레이드에 다시 한 번 관심이 쏠린 모습이다. 박대 구이를 야무지게 먹는 화사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강호동도 ”박대 대란 발발이 예상된다”라면서 화사의 먹방을 인정한 것.

화사는 ”나 역시 곱창부터 김부각, 간장게장, 박대까지 검색어에 등장한게 너무 신기하다. 뭐든 잘 먹는 덕분에 먹방요정이라는 별명까지 생기고 좀 더 친근하게 봐주시는거 같아 행복한 마음”이라고 덧붙이며, ”여러분들도 무더운 날씨 많이 지칠텐데 맛있는 음식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BC

화사는 ‘나 혼자 산다‘에 이어 ‘한끼줍쇼‘까지 먹방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면서 먹방계 샛별로 떠올랐다. 먹방 뿐만 아니라 털털한 성격과 친근한 매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활약 중인 화사다. 또 화사는 ”그리고 맛있는 음식 먹을땐 언제나 마마무의 ‘너나 해’를 꼭 곁들어 주길 바란다. 다시 한번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마마무 멤버로서 신곡 ‘너나 해’ 활동 열심히 하겠다”라고 마마무 활동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한편 화사가 속한 마마무는 신곡 ‘너나 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먹방 #화사 #마마무 #곱창 #박대 #김부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