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주운전'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측이 "처벌 달게 받겠다"고 사과했다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접촉 사고를 일으킨 환희

환희
환희 ⓒ뉴스1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38·본명 황윤석)가 음주운전 중 교통사고를 일으킨 가운데, 이에 대해 사과했다.

21일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환희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환희가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없이 명백한 잘못”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환희는 이날 오전 5시50분께 용인시 보정동의 도로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적발 당시 환희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면허정지 수준인 0.061%다.

경찰조사에서 환희는 음주운전 교통사고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환희를 불구속 입건한 상태로 귀가조치했으며 조만간 소환해 사고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다음은 환희 소속사 입장 전문.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환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