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3월 04일 19시 00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3월 04일 19시 00분 KST

'펜트하우스2' 시청자 기대하게 한 '허성태' 출연설은 사실이 아니었다

강마리 남편이자 유제니 아빠 역은 캐스팅 미정 상태.

뉴스1/SBS
배우 허성태(왼) / 신은경(위), 진지희

‘펜트하우스2’ 신은경이 제대로 ‘흑화’한 모습을 예고한 가운데 남편으로 거론된 배우 허성태는 볼 수 없을 예정이다.

4일 OSEN은 ‘강마리(신은경 분) 남편’ 역으로 예고된 허성태가 ‘펜트하우스2’에 등장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그는 시즌1에서 강마리 남편 유동필 역으로 출연 예정이었으나 불발된 바 있다. 등장인물 소개란에 이름까지 나왔다는 소문 속에 유동필은 시즌1 끝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허성태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관계자도 같은날 뉴스엔에 출연설과 관련해 “출연 예정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주 ‘펜트하우스2’에서 강마리는 딸 유제니(진지희 분)가 그동안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시달린 사실을 알고 분노를 터트렸다. 강마리는 주단태(엄기준)를 향해 ”네가 내 남편에게 무슨 짓 했는지 낱낱이 밝혀볼까”라고 분개했다. 

그는 “내 남편이 너 대신 감옥 들어간 것도 우리 제니 때문이었다. 우리 딸 잘 먹고 잘살게 해주려고. 나 눈에 뵈는 거 없다. 어디까지 갈 지도 모른다. 각오하라”고 경고했다.

대사 속에 ‘남편’이 언급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마리 남편이자 유제니 아빠 역으로 허성태가 등장한다고 거론된 바 있다. 시청자들은 허성태가 주단태와 ‘헤라키즈’들을 참교육해 주길 기대했지만, 해당 역에 캐스팅 미정이라는 전언이다.

허성태는 현재 JTBC에서 방영 중인 금토드라마 ‘괴물’에 출연 중이다. 

 

soyoon.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