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수아가 더 이상 성형수술을 하지 않겠다며 "가슴을 울리는 진정한 연기자 될 것"이란 포부를 전했다

각종 논란에 종지부를 찍고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는 의지다.

배우 홍수아
배우 홍수아 ⓒSBS Plus

배우 홍수아가 자신을 둘러싼 성형수술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홍수아는 지난달 30일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했다. 방송인 김신영은 홍수아가 등장하자마자 성형 논란에 대해 물었고, 강호동은 ”일단 식사부터 하자”며 샐러드를 내놨다.

이날 홍수아는 ”사실 성형 논란 고백은 최초”라며 ”제가 봐도 예전 얼굴과 많이 다르다. 5~6년 전에 국내에서 할 수 있는 작품이 없었다. 들어오는 역할은 철부지 막내 같은 캐릭터 뿐이었다. 연기력을 보여주기 어려웠다”라고 토로했다.

그는 ”그러던 중 중국에서 작품이 들어왔다”며 현지서 첫 주연 영화를 찍고 성공했다고 밝혔다. 홍수아에 따르면 중국 활동을 하면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는데, 청순한 외모를 요구하던 제작사가 먼저 성형수술 제안을 했다.

결국 제작사 때문에 성형수술을 하게 된 홍수아는 ”중국에서 반응이 너무 좋았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난리가 났다”며 ”저를 찾아주는 곳에 맞출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 저는 주연으로 연기하며 너무 행복했다”라고 회상했다.

국내로 금의환향한 홍수아는 복귀 후 첫 드라마에서 다시 성형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저와 친한 감독님이 출연을 제안한 드라마였는데, 당시 욕심을 부렸다. 하지만 붓기가 가라앉지 않은 상태였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화면에 내 모습이 나오는 걸 보면 놀라는 모습 같은 게 무섭게 나왔다”며 ”그때부터 내 욕심 때문에 작품에 폐를 끼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됐다. 그런데 드라마 끝나갈 때 쯤 얼굴이 자리를 잡았다”고도 했다.

이 같은 각종 성형수술 구설들을 언급한 홍수아는 ”저 홍수아는 이제 더이상 수술을 하지 않겠다. 예뻐진 얼굴로 열심히 연기해서 가슴을 울리는 연기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 #홍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