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석천이 "군기반장 남희석 때문에 개그계 떠났다"는 풍문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전문)

"앞뒤 맥락은 빠지고 자극적으로 포장돼 안타깝습니다"

홍석천 
홍석천  ⓒ뉴스1

개그맨 남희석이 MBC ‘라디오스타’ MC인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공개 지적한 가운데, 홍석천이 ”과거에 남희석 때문에 개그계를 떠났다”는 풍문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홍석천은 7월 31일 인스타그램에서 ”민감하고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저의 침묵이 또 다른 오해를 불러올 수 있을 것 같아 몇자 적어본다”며 ”제가 남희석씨 때문에 개그맨을 그만두게 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홍석천은 자신이 2015년 KBS ‘1대100’에 출연해 했던 발언이 ”군기반장 남희석 때문에 개그계를 떠났다”는 제목으로 뒤늦게 보도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앞뒤 맥락은 빠지고 자극적으로 포장돼 안타깝다”며 ”이런 시기에 제게 최소한의 확인 과정 없이 자극적인 제목으로 기사를 쓰신 분들께도 서운한 마음”이라고 불만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지금 이 순간도 남희석씨와 누구보다 친하게 지내고 있고 남희석씨는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제가 좋아하는 동생”이라며 ”김구라 역시 제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바라보는 제 마음이 안타깝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두 사람 모두 가볍게 움직이는 분들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조용히 믿고 기다려 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희석은 2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 있다.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라며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공개 지적했고, 31일 MBC ‘라디오스타’ 측은 ”김구라는 무례한 MC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아래는 7월 31일 홍석천이 올린 글 전문. 

민감하고 조심스러운 시기지만 저의 침묵이 또다른 오해를 불러 올 수 있을 것 같아 몇 자 적어봅니다

제가 남희석씨 때문에 개그맨을 그만두게 됐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가 앞뒤 맥락은 빠지고 자극적으로 포장돼 안타깝습니다. 이런 시기에 제게 최소한의 확인 과정 없이 자극적인 제목으로 기사를 쓰신 분들께도 서운한 마음입니다

저는 지금 이 순간도 남희석씨와 누구보다 친하게 지내고 있고 남희석씨는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제가 좋아하는 동생입니다.
아울러 김구라씨 역시 제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바라보는 제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다만 두 사람 모두 가볍게 움직이는 분들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잘 마무리 되길 바라며 조용히 믿고 기다려보려 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구라 #홍석천 #남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