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높은 자존감의 화신일 것 같았던 홍현희가 "원래 자존감 낮았다"며 제이쓴을 만난 후 많은 게 변했다고 털어놓았다

'고마워', '너무 행복해' 대신 '나한테 왜 이걸...?'이라고 물었다는 홍현희.

홍쓴 부부 
홍쓴 부부  ⓒ카카오TV

높은 자존감의 화신일 것만 같았던 방송인 홍현희가 ”결혼 전에는 자존감이 낮았다”고 털어놓았다.

18일 카카오TV ‘빨대퀸’에 출연한 홍현희는 자존감이 부족해 자신을 찾아온 여성에게 ”결혼 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며 자신 역시 자존감이 많이 낮았다고 고백했다. 낮은 자존감 때문에, 홍현희는 ”제이쓴이 나에게 너무 잘해주고, 날 너무 사랑해주는 게 많이 낯설었다”는데...  

사랑받는 게 낯설었던 홍현희 
사랑받는 게 낯설었던 홍현희  ⓒ카카오TV
생일 이벤트에 대한 홍현희의 반응  
생일 이벤트에 대한 홍현희의 반응   ⓒ카카오TV
생일 이벤트에 대한 홍현희의 반응  
생일 이벤트에 대한 홍현희의 반응   ⓒ카카오TV

이로 인해 제이쓴이 생일날 이벤트를 해줬을 때도 홍현희는 크게 기뻐하지 않고 의아했었다고 한다. 홍현희는 ”(휘황찬란한 이벤트를 보고) 아, 너무 행복해!!가 아니라 저는 오히려 이쓴씨한테 ‘나한테 이런 걸 왜 해주는 거야?‘라고 물어보았다”고 아주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어, ”그걸 보고 이쓴씨가 저에게 ‘그래 너는 표현을 잘 못 하니까 앞으로 만약 나한테 고맙거나 행복한 일이 있으면 차라리 돈으로 네 마음을 표현하라’고 하더라”며 늘 가까이에서 일관된 모습으로 사랑을 표현해준 제이쓴 덕분에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고 해 감동을 안겼다.  

2020년 제이쓴 
2020년 제이쓴  ⓒMBC

홍현희가 그렇듯 제이쓴에게도 아내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 원래 비혼주의였다는 제이쓴은 지난해 MBC ‘언니네 쌀롱’에서 ”비혼주의라 결혼에 대한 로망이 전혀 없었다. 환상이 없으면 없을수록 결혼생활이 더 행복해지는 느낌”이라며 ”내가 바라는 아내의 모습 같은 게 전혀 없기 때문에 사소한 다정함에도 많이 감동한다. 결혼하길 진짜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부부 #홍현희 #제이쓴 #자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