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현씨라고 그러지. 지현님은 안 한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이 베프 전지현에게 말을 놓지 않는 이유

전지현은 '만재'이다.

홍진경의 베프 전지현.
홍진경의 베프 전지현. ⓒ유튜브 '공부왕찐천재'/뉴스1

홍진경과 전지현 베프설이 의심받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공부왕찐천재’에서는 홍진경과 PD가 광화문 영풍문고를 둘러봤다. 간식 코너에서 전지현의 광고판을 마주한 PD가 ”전지현씨가 요즘 연락 없나요?”라고 묻자 홍진경은 ”예?”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전지현은 ‘공부왕찐천재’ 구독자 만재로 알려져 있다.

홍진경.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홍진경이 전지현 광고판 속 ”나의 베프”라는 문구를 강조했고, PD는 이를 놓치지 않고 ”선배 베프예요?”라고 질문했다. 또다시 당황한 홍진경은 ”(그분은 모르겠지만) 저는요, 저는 베프예요!”라고 답했다.

홍진경과 전지현은 베프이지만 존대한다.
홍진경과 전지현은 베프이지만 존대한다. ⓒ유튜브 '
호칭 질문에 민감한 홍진경.
호칭 질문에 민감한 홍진경. ⓒ유튜브 '공

포기를 모르는 PD가 ”베프인데 왜 말을 못 놓으세요?”라고 다시 물었고, 홍진경은 ”세계적인 톱스타인데 어떻게 말을 놔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PD는 전지현에 대한 호칭이 지현씨인지, 지현님인지를 또 물었다. 이에 홍진진경은 발끈하며 ”지현씨라고 그러지. 지현님은 안 한다”라고 강조했다.

홍진경과 전지현은 학교 선후배 사이인데, 홍진경은 전지현의 시어머니인 이정우 디자이너와 인연이 더 깊다. 그러나 최근에는 전지현이 출연한 드라마에 홍진경이 특별 출연하면서, 두 사람 사이가 꽤 돈독해졌다고.

얼마 전 라디오에 출연한 홍진경은 전지현에 대해 ”전지현이 되게 예능을 좋아한다. 우리가 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전지현) 캐릭터 그대로의 삶이다. 사람이 너무 사랑스럽다. 참 좋은 사람이다”라면서도 ”귀한 인맥 놓칠 새라, 제가 조심스러워서 먼저 카톡을 하진 않는다”라고 말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유튜브 #전지현 #홍진경 #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