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 갖고 와줄래?” '16kg 감량' 성공한 홍현희가 13km 걷기 인증하며 남편 제이쓴 향해 살짝 내비친 속마음

“아무튼 12시 넘어서 들어갈 듯”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최근 16kg 감량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방송인 홍현희가 꾸준히 운동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홍현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강 다리 전경이 담긴 사진과 왕복 13㎞가 나와 있는 지도 화면을 올렸다. 홍현희 평소 가벼운 산책 등으로 꾸준한 운동을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홍현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인스타그램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을 향해 “이쓴아 차 갖고 와줄래?”라고 속마음을 살짝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아무튼 12시 넘어서 들어갈 듯”이라고 끝까지 의지를 드러냈다.  

TV조선 '와카남'
TV조선 '와카남' ⓒTV조선

한편 홍현희는 지난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에서 “최대 몸무게가 70㎏이었다. 현재는 공복에 54㎏을 유지한다”며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한 이유로 “살이 너무 쪄 횡격막이 눌리면서 호흡이 안 됐다. 이러다가 큰일 날 수도 있겠다 싶었다. 정말 건강 때문에 뺐다”라고 했다. 

홍현희는 한 프로그램에서 저녁 8시 이후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30분 정도 가벼운 산책 등 꾸준한 운동을 더 했다. 또한 “간장, 된장, 고추장을 나트륨이 적은 어린이용으로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홍현희 #제이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