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학 온 나에게 첫 친구가 되어준 너" 스우파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의 초등학교 친구가 단 댓글은 눈물 줄줄 나게 하는 미담이다

그때나 지금이나...

허니제이 
허니제이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온라인 커뮤니티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정하늬)의 감동적인 초등학교 시절이 전해졌다.

16일 홀리뱅의 ‘스우파’ 메가 크루 미션 무대 영상에는 허니제이의 초등학교 친구라고 밝힌 A씨가 쓴 댓글이 달렸는데, A씨는 허니제이에 대해 ”전학 온 후 사투리 쓴다고 소외당할 뻔했던 나에게 처음으로 친구 하자고 했던 너”라고 표현했다. 

A씨는 ”오래전 인연일지 몰라도 내겐 전학 오자마자 첫 친구로, 너의 기억이 아주 소중하구나”라며 ”너의 언행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더라. 그래서 사람들이 너의 매력에 빠져 이렇게 난리인 건가 봐”라고 웃음을 지었다.

그러면서, ”지금도 정신없어 이 글을 읽을지 모르겠지만 진짜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그리고 어린 시절 그때 너무 고마웠었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네 덕에 사투리도 고치고 잘 적응해서 초등학교 3학년반 잘 보냈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A씨가 쓴 댓글의 일부 
A씨가 쓴 댓글의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A씨는 허니제이가 초등학생 때부터 친구들에게 춤을 가르쳐 주는 춤 선생이었다며 ”초3 때부터 너가 춤추는 걸 그렇게 좋아하고 잘 추는 걸 알았지만 이렇게 너의 소식을 인스타가 도배되도록 보게 되니 내가 다 자랑스럽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A씨는 자신이 오랜 시간 혈액암으로 투병했음을 밝히며 ”언제나 모두의 건강과 너의 행보를 응원해”라고 허니제이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허니제이 #스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