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VVIP라고…." 오은영 박사가 처음으로 관련 논란(?)에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을 예정이다(내가 알던 내가 아냐)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쁘신 분이다.

에르메스 / 오은영 박사 
에르메스 / 오은영 박사  ⓒ에르메스 / SBS

‘국민 육아 멘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은영 박사가 인물 다큐멘터리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30일) 저녁 11시 20분 방송되는 SBS ‘내가 알던 내가 아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셀러브리티가 직접 자신이 숨진 모습을 미리 확인하고, 1주일간 잠깐 멈춰서 인생을 되돌아보는 새로운 형식의 인물 다큐.

제작진이 미리 준비한 '가짜 오은영' 
제작진이 미리 준비한 '가짜 오은영'  ⓒSBS
진짜 오은영 
진짜 오은영  ⓒSBS

자신이 숨진 모습을 직접 대면하고, 지금까지의 인생을 점검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오은영 박사는 ”주변 사람들에게 그동안 내가 몰랐던 나의 이야기를 들어 한편으로는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후회되는 점도 많다”고 털어놓았다.  

오은영 박사 
오은영 박사  ⓒSBS

오은영 박사는 트레이드 마크인 긴 사자머리를 유지하는 이유를 비롯해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 인생의 동반자가 된 남편 이야기도 공개할 예정. 더 나아가 고액 진료비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VVIP라는 일각의 논란 당시 ”속상했다”라며 그간 공개한 적 없는 마음도 들려줄 계획이다.

오은영 박사의 실제 절친인 김주하 앵커, 정샘물 메이크업 원장, 송은이, 정형돈, 장영란, 홍현희, 이상목씨(YGX 리정의 아버지) 등도 출연해 ‘인간 오은영’에 대한 이야기를 여과 없이 공개한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했던 아이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했던 아이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솔루션을 받았던 여성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솔루션을 받았던 여성  ⓒSBS

오은영 박사는 이번 방송에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통해 상담해 줬던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를 직접 확인하고 격한 감정으로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오은영 #에르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