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해는 어떤걸 받을까?" : 스타벅스가 연말 프리퀀시 이벤트 시작을 알리며 올해 사은품 구성을 공개했다 (사진)

올해는 '가방'도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2021 프리퀀시 이벤트 / 2021 플래너 4종과 가방 2종
스타벅스코리아 2021 프리퀀시 이벤트 / 2021 플래너 4종과 가방 2종 ⓒ스타벅스코리아

매년 ‘대란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스타벅스 플래너의 2021년도 구성이 26일 공개됐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총 4종류로 출시됐으며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년 시즌마다 열리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2021 플래너
스타벅스코리아 2021 플래너 ⓒ스타벅스코리아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한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가장 스타벅스다운 플래너’를 콘셉트로 정했다.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로 이뤄졌다.

스타벅스 2021 프리퀀시 이벤트 영상 캡처
스타벅스 2021 프리퀀시 이벤트 영상 캡처 ⓒ스타벅스코리아

또한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은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해 선보인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원사 RPET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추가 증정하는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혹은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에서만 선택할 수 있으며,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은 더블 플래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매년 인기를 끌며 ‘조기 소진’되기도 하는 이 행사는 플래너와 폴더블 크로스백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톨사이즈) 2장으로 대체 증정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