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리 왕자가 검정색 반지를 끼었고 팬들은 혼란에 빠졌다

????????????????????

팬들은 해리 왕자가 새로 선택한 장신구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가 궁금해 난리다.  

부인 메건 마클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를 방문 중인 서섹스 공작의 오른손 약지에 검정색 반지가 끼어있는 게 포착됐기 때문이다(결혼반지는 왼손 약지에 낀다).

ⓒHuffPost

해리 왕자가 낀 새 반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보통이 아니었다.

캡션: 해리 왕자가 새로운 반지를 끼었다. 뭘 상징하는지 궁금하다.

캡션: 미스터리의 검정색 반지를 오른손 약지에 계속 끼고 있는 해리 왕자. 확대하면 잘 보인다.

캡션: 오른손에 검정색 반지를 끼고 오스트레일리아를 방문 중인 해리 왕자가 팬들을 혼란에 빠트렸다. 메건이 준 선물? 

이 미스터리는 피플메거진에 의해 풀렸다. 이 매체에 의하면 왕자의 손가락을 장식한 반지는 피트니스/수면 트레커다. Oura 반지라는 이 기기는 사용자 데이터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하는 역할을 한다.

Oura에 의하면 해리 왕자가 끼고 있는 것은 $299짜리 헤리티지 스타일 검정색 반지다.  

해리 왕자가 낀 Oura 반지
해리 왕자가 낀 Oura 반지 ⓒHuffPost

해리 왕자가 이 반지를 낀 모습은 오스트레일리아 방문 중 처음으로 포착됐다. 일주일 전인 사촌 유지니 공주의 결혼식 때만 해도 반지는 보이지 않았다. 

반지 사건은 메건 마클의 임신 소식과 연관이 있을 수 있다. 바로 지난 월요일 켄싱턴궁은 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이 내년 봄 경에 첫 아이를 기대하고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성명 내용 일부다. ”공작과 공작부인은 5월 결혼식 이후 여러분들이 보여 준 한결같은 지지와 격려에 감사한다. 그리고 이 기쁜 뉴스를 공유하게 된 걸 매우 기뻐하신다.”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셀러브리티 #영국 왕실 #메건 마클 #해리 왕자 #피트니스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