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인 일정 때문에 미국에 간 것" 배우 한예슬의 소속사가 유튜버 김용호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씨를 만난 가라오케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 '연예부장 김용호'

미국 여행 중인 한예슬.
미국 여행 중인 한예슬. ⓒ한예

배우 한예슬이 코로나19 검사를 피해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주장을 해명하고 나섰다.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19일 스포츠조선에 ”현재 한예슬은 미국에 있으며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간 것”이라며 ”미국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한다. 당연히 한예슬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갔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8일 유튜브 ‘연예부장 김용호’에서 김용호씨는 ”한예슬은 미국에 여행 간 거 아니고 도망간 것”이라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씨를 만난 가라오케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고, 한예슬을 담당했던 팀에서 나왔다”라고 주장했다.

김용호씨는 ”한예슬 또한 역학조사 대상자”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이것이 한예슬이 뒤도 안 돌아보고 한국을 떠야 하는 결정적인 이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미국 여행 중인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노마스크 사진들을 가리키며 ”마스크 안 쓰냐?”라고 지적했다.

한예슬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 경찰서에서 악성 댓글 등에 대해 명예훼손·모욕 혐의로 고소한 건과 관련해 고소인 조사를 받았다. 경찰 조사가 끝나고 난 뒤 한예슬은 연인 류성재씨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미국 #연예인 #엔터 #유튜브 #마스크 #여행 #한예슬 #김용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