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소희가 모친 채무 불이행 의혹에 휘말렸지만 소속사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은 피해 금액이 원금만 970만원이라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
배우 한소희 ⓒ뉴스1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채무 불이행 의혹에 휘말렸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 작성자 A씨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 ‘확 뜬’ 연예인의 어머니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이 연예인의 어머니가 하는 계를 들어 한달에 245만원씩 넣었지만 2016년 9월 연예인의 어머니가 연락이 두절됐다고 했다. 이후 경찰서에 고소한 후 연락이 와서 ‘돈이 없다’라고 했다며, 다른 사람에게는 다달이 갚겠다고 했지만 자신에게는 전화번호까지 바꾸면서 연락이 없었다고 했다.

이어 ”솔직히 그 연예인 TV에서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고 내 돈으로 저렇게 뜬 건가? 이런 생각 밖에 안 든다”며 ”난 이렇게 망가졌는데 저 연예인은 엄마가 사기를 쳐도 잘 나가는구나 생각만 든다”라고 덧붙였다.

또 피해 금액은 이자를 제외한 원금만 970만원이라면서 “TV에서 그 연예인 볼 때마다 화가 나고 답답하고 저렇게 잘 나가는데 ‘내 돈 좀 해결해주지’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라고 했다.

해당 글에 한 네티즌이 ”담배(흡연), 문신 등으로 화제가 됐던 연예인이냐”고 묻자 A씨는 ”그 분 맞다”는 답글을 달았다. 이에 ‘부부의 세계’에서 스타덤에 올랐다가 문신을 한 과거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한소희가 A씨가 언급한 연예인으로 지목됐다.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 의혹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려는 취재진의 연락을 이틀째 받고 있지 않는 상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 #모친 채무 불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