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친 거 아냐?" 갑자기 길 막아선 오토바이: 진실이 공개되자 '블박계의 솔로몬' 한문철 변호사도, 유재석도 모두 한마음으로 박수를 보냈다(유퀴즈)

너무 감동적이다...............

유퀴즈 출연하는 블박계의 솔로몬 
유퀴즈 출연하는 블박계의 솔로몬  ⓒtvN

한문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6일 방송 예정인 유퀴즈에는 한문철 변호사가 출연해 ‘블랙박스계의 솔로몬’으로서 각종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온갖 블박 영상은 위험천만한 사고 관련 영상이 대다수이기 마련. 갑자기 도로에 마트의 카트가 나타나고, 앞 차의 조수석에 탄 이가 문밖으로 엉덩이를 내밀고 춤을 추는 식이다. ”위험한 행동을 하는 차는 멀리, 이상한 차는 무조건 멀~~리 둬야 한다”라고 조언하는 한문철 변호사.     

눈을 의심케 하는 블박 영상 
눈을 의심케 하는 블박 영상  ⓒtvN
말을 잃어버린 유재석 
말을 잃어버린 유재석  ⓒtvN
한문철 변호사 조언 
한문철 변호사 조언  ⓒtvN

이와 함께 한 변호사는 우리의 소실된 인류애를 어느 정도 회복시켜주는 도로 위 영상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맛보기 공개된 바에 따르면, 도로 위의 차가 갑자기 출발하려는 순간 바로 앞에 오토바이 2대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신호 위반으로, 곧바로 ”미친 거 아냐?”라는 격한 반응이 나오기 충분한 상황.

출발하려는 순간 갑자기 길을 막아선 오토바이
출발하려는 순간 갑자기 길을 막아선 오토바이 ⓒtvN
사실 오토바이 2대는 할머니를 보호하고 있었다. 
사실 오토바이 2대는 할머니를 보호하고 있었다.  ⓒtvN
할머니가 도로 건너는 걸 돕는 오토바이 운전자 
할머니가 도로 건너는 걸 돕는 오토바이 운전자  ⓒtvN

그러나 불과 몇초만에 반전의 진실이 공개됐다. 사실 이 오토바이 2대는 정해진 신호 내에 미처 횡단보도를 다 건너지 못한 할머니를 지켜주기 위함이었던 것. 만약 이들이 없었더라면, 할머니는 자동차 사이에서 위태롭게 홀로 서 계셨을 것이다.

캬...... 
캬......  ⓒtvN

자칫 사고로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에서, 오토바이는 자신들이 욕을 먹어가며 할머니 보호에 나섰고, 한문철 변호사는 ”(블박 영상을 보내준 이에 따르면) 나중에 후방 영상으로 봤더니 (오토바이 운전자가 할머니를) 끝까지, 완전히 다 건널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한다”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담 #블랙박스 #한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