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28일 20시 20분 KST | 업데이트됨 2022년 05월 29일 01시 47분 KST

“내 원칙은 딱 하나…” 한혜진이 현재 출연 중인 방송은 1개라며, 출연을 고사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조만한 후회하겠지만, 멋있다!!!" - 기안84

기안84 유튜브 채널
한혜진과의 인터뷰를 진행한 기안84.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방송 출연을 고사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27일 웹툰작가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한혜진 술터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앞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분을 쌓은 상황.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에 대해 “(내가 선정한 주요 경력으로) 회식비 제일 많이 내는 사람 1위, 일할 때 투덜대는 사람 2위, 가장 자비로워진 사람 1위, 가장 옷 잘 입는 사람 1위, 안주 없이 술 오래 먹는 사람 1위”라고 소개했다.

기안84 유튜브 채널
현재 방송 프로그램 1개만 출연하고 있다는 한혜진.

이어 그는 “왜 요즘 방송을 하나밖에 안 하느냐. 원래 방송 귀신이지 않았냐”라며 한혜진의 근황에 대해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일단 뭐가 들어와도 의욕이 안 생기니까, 그런 마음가짐으로 프로그램을 시작 못 하겠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실 많이 고사를 하는 상태”라며 “(소속사) 대표님한테 ‘기안84가 유튜브 촬영하러 집으로 올 것 같다’고 했더니 ‘너는 유명 프로그램도 안 나가면서 (왜 거기는 나가냐)’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조만간 후회할 것”이라면서도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기안84 유튜브 채널
방송 선택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아울러 한혜진은 방송을 선택하는 자신만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원칙은 딱 하나”라며 “내가 나가서 재밌거나, 내가 나가서 보는 사람들이 재밌어야 한다. 이 둘 중에 하나는 무조건 나와야 한다. 내가 못 하는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이 재미있겠냐”라고 전했다.

그럼에도 기안84 유튜브 채널에 출연을 결정한 것에 대해서는 “다른 것도 아니고 기안84 채널인데 (당연히 나와야 하지 않겠냐)”면서 “사실 이시언을 먼저 불러서 서운한 것도 있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