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소원, 진화 부부는 딸 혜정이가 아플 때도 유튜브를 찍었다 (영상)

아이를 달래는 건 ‘베이비시터’의 몫이었다.

함소원, 진화 부부가 아픈 딸을 데리고 병원에 가는 모습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가 네티즌의 지적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진화&마마TV’에 올라온 영상에서 이들 부부가 보인 일부 행동이 문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는 딸 혜정이가 다리 통증을 호소하자, 급히 응급실로 향했다. 이때 함소원은 운전대를, 진화는 카메라를 잡은 채 혜정이에게 ”아파요?”, ”괜찮아요?”라고 묻기만 했다. 아이를 달래는 건 그 옆에 앉은 ‘베이비시터’의 몫이었다.

아픈 혜정이 데리고 병원 가는 함소원, 진화 부부
아픈 혜정이 데리고 병원 가는 함소원, 진화 부부 ⓒ유튜브 채널 '진화&마마TV'

 

차에서 내린 후 병원에서도 마찬가지였다. 함소원이 병원 접수를 하는 동안 진화는 촬영을 맡았다. 이때도 베이비시터가 혜정이를 안고 달랜 뒤 진료실에 들어갔다. 심지어 진료를 마친 후 집으로 돌아갈 때도 혜정이는 시터의 품에 안겨 있었다. 해당 영상에 네티즌들은 ”애가 아픈데 촬영할 정신이 있냐”, ”진료실에도 (베이비시터) 이모가 데리고 들어가는 건 이해가 안 된다”고 지적했다.

앞서 함소원 부부는 지난 10월 TV조선 ‘아내의맛’에서도 고열에 시달리는 딸을 데리고 병원에 가는 모습을 공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장면에 한 네티즌은 ”병원에서 직접 목격한 아이는 그렇게 아파 보이지 않았고, 함소원도 별로 심각해 보이지 않았다. 나중에 방송을 통해 아이가 39도가 넘었다는 걸 보고 황당했다”며 조작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육아 #유튜브 #셀러브리티 #함소원 #진화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