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소원이 '아내의 맛'에서 지난해 지출 내역을 보고 깜짝 놀랐다. 1년 지출액이 1억 1640만원이었다

놀란 건 함소원만이 아니다.

TV조선 '아내의 맛'
TV조선 '아내의 맛' ⓒTV조선

방송인 함소원이 ‘아내의 맛’에서 작년 지출 내역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26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지난해 카드값 계산에 나섰다. 그는 남편 진화의 카드값이 120만원이 넘었다며 분노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광경을 보던 함소원은 ”저희는 (수입을) 아내가 관리한다. 각자가 어딨느냐”며 ”가족인데. 애 아빠가 각자가 어딨냐”고 강조했다. 그러나 부동산 명의는 자신의 명의라는 말에 ‘아내의 맛’ 출연진이 황당해하자 함소원은 머쓱하게 웃었다.

MC 박명수가 ”벌면 뭐하나. 진화 입장에서는 벌면 함소원 주머니로 간다”고 하자 ”저한테 오는 게 아니다. 저는 관리할 뿐”이라고 말했다.

이날 공개된 이들 가족의 1년 지출은 상상을 초월했다. 베이비 시터 월급과 진화 지출, 공과금, 가족 보험, 실비 보험, 운전자 보험, 자동차 리스, 건강보험, 연금, 부모님 용돈 등 월 지출을 합해 12개월을 곱하니 1억 1640만원이 나왔다.

함소원은 ”1억원이 넘은 건 처음이다. 시어머님과 함께 있을 때 식대가 엄청 올랐다”라며 ”그런데 그 돈은 아낄 수가 없는 돈”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진화는 보험 안 들었다. 아직 건강하니까”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진화가 아직 어린이 보험을 들 수 있더라. 그래서 남편은 유효기간 꽉 채워서 어린이 보험 가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 내역을 정리한 함소원은 진화가 귀가하자마자 ”긴축 재정”이라며 ”불을 하나만 켜라. 전기세가 얼마나 많이 나온 줄 아느냐”라고 했다.

이에 진화가 ”많이 나와도 불은 다 켜고 살아야지”라고 하자 함소원은 ”우리 약속하기론 100만원만 쓴다며 왜 120만원 쓴 거냐”라고 화를 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함소원 #주식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