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소원이 '남편 진화 루머 만든 악플러가 딸 어린이집에도 전화했다'며 악플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최근 논란이 불거진 '아내의 맛' 방송 장면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함소원이 악성 메시지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함소원이 악성 메시지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방송인 함소원이 악성메시지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함소원은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한 악플러가 자신에게 연이어 보낸 악성 메시지가 담겼다. 내용을 보면 이 악플러는 함소원의 본명인 ‘함수연’까지 언급하며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두고 봐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해당 내용을 공개하면서 ”이분이 매일 내 이야기를 만들어서 신문사에 제보하고 홈쇼핑에 항의 전화, 조작 기사 유튜버들에게 뿌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집 앞에 오고, 혜정이 어린이집에 전화해서 원장님과 통화까지 했다. 남편 루머 만들어서 오늘은 기자분께 연락하고 그 기자분과 통화도 했다”면서 ”무엇을 위해 이러냐”고 반문했다.

함소원은 이어, 악플러가 고소당하지 않으려고 지능적으로 아이디 바꾸면서 증거도 바로바로 없앤다면서 ”저는 하지도 못하는 그 능력을 사회에 봉사하면 훨씬 깨끗한 세상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저 그렇게 탑스타 아니다. 스토커 있을 정도 아니다. 스타들에게만 있다는 이런 일을 나도 당해본다”고 토로했다.

함소원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하차했다. 방송 장면과 관련해 여러 조작설이 불거지고 있으나, 함소원과 `아내의 맛` 제작진 모두 제대로 된 해명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악플 #함소원 #아내의 맛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