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인 함소원이 '아내의 맛' 딸 민간요법 치료 지적에 악성댓글까지 모두 의연하게 대처했다

"돈 많이 버셨나요"는 메시지에 직접 답변도 했다.

함소원 모녀
함소원 모녀 ⓒ함소원 인스타그램

방송인 함소원이 악성 댓글에 쿨하게 대처했다.

함소원은 28일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과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네티즌이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돈 많이 버셨나요”라고 하자 함소원은 ”아니에요. 못 벌었어요”라고 웃으며 답했다.

그러면서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분들 방송 다 나가고 저희 순서 오면 (방송) 나갈 것 같아요”라며 ”방송에서 여러분 뵐 날 기다리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함소원은 전날(27일) 방송을 의식한 듯 ”혜정이는 건강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딸의 근황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함소원이 2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딸 혜정이 영상 
함소원이 2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딸 혜정이 영상  ⓒ함소원 인스타그램

전날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은 고열에 시달리는 딸 혜정이에게 민간요법으로 대처해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다. 함소원의 모습에 일부 시청자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다음부턴 열이 나면 해열제 먹이고 얼른 병원 가세요”라고 조언을 하기도 했다.

논란이 된 장면
논란이 된 장면 ⓒTV조선
함소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직접 댓글을 남기며 조언한 네티즌. 함소원은 해당 댓글에 '감사하다'고 답글을 달았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직접 댓글을 남기며 조언한 네티즌. 함소원은 해당 댓글에 "감사하다"고 답글을 달았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육아 #아내의 맛 #진화 #함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