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각종 논란 휩싸인 함소원이 응원 DM을 공개하며 심경을 토로했다

논란 속에서 함소원이 팔로워들과 소통에 나섰다.

함소원과 딸 혜정이.
함소원과 딸 혜정이. ⓒINSTAGRAM/ham_so1

중고거래 비매너, 응급실 유튜브 촬영 등 최근 여러 논란을 불렀던 함소원이 ”며칠 많이 힘들었다. 많이 울었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함소원은 전날(2일) 인스타그램에서 딸 혜정이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공개했다. ‘눈이 부었다’는 댓글에 함소원은 ”눈이 부었냐, 며칠 많이 힘들었다. 많이 울었다”라고 했다.

함소원은 또 팔로워들이 보낸 DM(쪽지)과 자신의 답장을 캡처해 올렸다.

 

응원하는 메시지에 함소원은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좋은 말씀, 힘든 말씀, 감동의 말씀 다 듣고 있고 그래서 어떻게 해야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을까 생각한다”며 ”하루는 ‘그래 이 정도면 좋다’고 생각하면서도, 하루는 너무 실망스러운 나에게 어찌할 바를 몰라 이불 뒤집어 쓰고 코가 빨개지게 울기도 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전 모자르고 부족하고 못났고 원래 그런 사람인 것 같지만 잘 하려고 조금 더 해보려고 하는 가운데 있는 것 같다”면서 ”저는 물러서거나 포기하거나 그러지 않고, 다시 해보려고 한다”라고 했다.

이어 ”물론 저도 무섭고 두렵고 또 실수하고 잘못해서 여러분께 혼이 날까 두렵다”라며 ”그래도 모자라지만 이런 저를 조금만 봐주시고 이끌어주세요”라고 답장을 보냈다.

팔로워들이 보낸 DM들을 공개하면서 함소원은 ”혜정이 낳고 자꾸 제가 작아보여요. 나이 43살 결혼했을 땐 경험 많고 나이 많아서 잘 할 줄 알았던 건 완전 나만의 착각이었어요”라며 ”혜정이 낳고 1부터 10까지 다 모르는 것 투성이고 매일 배우고 또 해봐도 서투르고, 오늘 밤은 제가 한 없이 작아지는 밤입니다”라고 썼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셀러브리티 #함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