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봄에 어울릴 매력적인 헤어스타일 9

시크한 당신을 위해

봄은 변화를 시도해보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의상뿐 아니라 헤어스타일도 바꿔보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딴 머리, 하나로 묶은 머리, 올린 머리, 곱슬머리 등이 요즘 인기 절정이다.

아래는 당신이 2018년 봄에 시도해볼 만한 매력적인 헤어스타일 9가지다(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1
헝클어진 딴 머리

A post shared by Poffie Girls (@poffiegirls) on

instagram
학생시절을 연상케하는 헤어스타일이다. 급하게 머리를 만진 듯한 느낌을 주는 이 스타일이 요즘 유행이다. 패션 렌웨이레드카펫 행사 등, 다양한 곳에서 등장하는 모습인데, 이젠 결혼식장에서도 인기다.
2
부드러운 컬
instagram
파도처럼 부드러운 멋진 컬이 지금 유행이다. 자기의 곱슬머리를 자신감 있게 뽐내도록 하라. 직모라면 컬링아이언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보자.
3
올백 머리
instagram
올백 머리도 올봄에 유행이다. 젤(gel)로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손쉬우면서도 시크한 헤어스타일이다.
4
리본으로 묶은 머리
instagram
리본의 인기가 대단하다. 목, 팔, 이젠 머리 액세서리로까지 활용되고 있다. 묶은 머리, 올린 머리, 딴 머리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어울린다.
5
반올림 머리
instagram
머리 반은 올리고 반은 내린 듯한 이 헤어스타일은 좀 어수선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런데 바로 그 점이 매력이다. '아침에 일어났더니 이런 모습이었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멋쟁이에게 특히 잘 어울린다.
6
목 아래로 묶은 머리

A post shared by Josh Liu (@thejoshliu) on

instagram
패셔니스타들이 요즘 즐기는 헤어스타일이다. 옆 가르마 머리를 목 아래로 길게 묶은 스타일이다.
7
옆으로 틀어 올린 머리
instagram
특히 결혼 철에 많이 등장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약간 헝클어진 듯한 느낌이 더 자연스럽다.
8
숨은 딴 머리

A post shared by Redken (@redken) on

instagram
딴 머리가 올봄에 유행인 건 확실하다. 머리가 말썽을 부린다? 그 부분만 따 모자 아래 숨겨보자.
9
낮게 올린 머리
셀러브리티들이 반려견을 산책시킬 때, 피트니스를 할 때, 친구들과 카페에 갈 때, 캐주얼한 룩으로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다. 간단하면서도 멋지다.

*허프포스트CA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