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 천서진 치매 걸리고 집안 쫄딱 망한 후 하은별은 노래 에이셉에 맞춰 춤을 추며 알바 중이다

펜트하우스3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아르바이트를 하다 쫓겨나는 하은별
아르바이트를 하다 쫓겨나는 하은별 ⓒSBS

곱디곱게 자란 하은별(최예빈 분)이 알바 전선에 뛰어들었다.

3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펜트하우스3 13회에서는 청아그룹의 부도로 집안이 쫄딱 망한 뒤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하은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노래 에이셉에 맞춰 소극적으로 춤을 추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은별이 
노래 에이셉에 맞춰 소극적으로 춤을 추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은별이  ⓒSBS
쫓겨나는 은별이 
쫓겨나는 은별이  ⓒSBS

선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생애 최초로 매장 오픈 행사 아르바이트에 나선 하은별은 마이크를 들었으나 좀처럼 목소리가 나오지 않고 소극적인 모습이다. 이를 본 가게 사장은 ”하도 부탁해서 선금까지 땡겨줬더니, 누구 장사 말아먹을 일 있냐”며 분노하며 하은별을 내쫓아버리는데...

이때 마두기(하도권 분)가 깜짝 등장해 특유의 얄미운 목소리로 ”니네집 쫄딱 망했다며? 어우. 꼴을 보니 완전 그지같이 된 모양이네?”라고 비꼬기 시작했다.  

매달리지만 소용이 없다. 
매달리지만 소용이 없다.  ⓒSBS
갑자기 나타난 마두기 
갑자기 나타난 마두기  ⓒSBS
은별이 비꼬는 마두기 
은별이 비꼬는 마두기  ⓒSBS
마두기의 제안 
마두기의 제안  ⓒSBS

이어, 마두기는 ”이제 너가 소녀 가장이 된 거야? 돈 필요하지 않아? 니네 모녀 했던 걸 생각하면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하나도 없는데 지금 네 꼬락서니가 하도 딱해서 이야기하는 거”라고 말하며 알바 자리를 제안하지만, 하은별은 ”말씀만으로 감사하다”라며 뒤돌아선다.

그러나 ”하루에 100만원”이라는 말에 곧바로 ”무슨 일인데요?”라며 마두기에게 다가가는 하은별. 마두기는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하은별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닥칠 것임을 예고했다.

펜트하우스3는 14부작이며, 다음주 10일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펜트하우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