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리는 방송에서 자신을 언급하며 눈물 흘린 남자친구 정진운에게 "너무 귀엽다"고 했다

두 사람은 3년째 열애 중이다.

가수 정진운
가수 정진운 ⓒMBC에브리원

그룹 2AM 멤버 정진운이 공개 연애 중인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를 언급하며 눈물을 쏟았던 ‘비디오스타’ 후일담을 전했다.

정진운은 18일 OSEN에 ”떨리고 긴장했지만 누나들(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과 함께였고 재밌게 하다 왔다”며 전역 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로 예능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17일 방송에서 가장 화제가 된 건 정진운의 눈물이었다. 그가 군 복무를 하던 중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경리는 관련 인터뷰들을 홀로 해야 했다. 이와 더불어 입대 후 2년을 기다려 준 여자친구에 대한 고마움으로 정진운은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이에 대해 정진운은 매체에 ”처음에 여자친구가 방송 전 예고 기사를 보고 ‘너 울었어?‘하고 놀렸다”며 ”방송을 보고서는 ‘그래도 너무 귀엽다. 잘하고 왔네’라고 격려를 해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입대 전에는 그룹과 솔로를 병행하며 드라마와 예능에까지 진출했던 정진운은 전역 후에도 변함없는 활동을 예고했다.

그러면서 ”군에서 만든 음악들과 이야기들을 하루 빨리 (대중에) 들려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2AM 활동도 멤버 4명 모두가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도 덧붙였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돌 #비디오스타 #공개연애 #경리 #정진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