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인용품 판매하는 배우' 기네스 펠트로가 십대 자녀에게 말해 주고 싶은 딱 한 가지 '성관계 조언'을 공개했다

전 남편 밴드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딸 애플(17)과 아들 모세(15)를 두고 있다.

기네스 펠트로와 딸 애플과 아들 모세
기네스 펠트로와 딸 애플과 아들 모세 ⓒGwyneth Paltrow / instagram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49)는 전 남편 밴드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딸 애플(17)과 아들 모세(15)를 두고 있다.

기네스는 엔터테인먼트투나잇을 통해 십대 자녀에게 ‘성관계‘에 대해 엄마로서 어떤 조언을 주고 싶은지 공개했다. 기네스 펠트로는 ‘구프’라는 성인용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기네스는 ”아이들에게 단 한 가지만 조언할 수 있다면 ‘진짜 자신의 모습에 솔직해져라’라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누군가와 관계를 맺을 때, 100% 진실된 본인의 모습이 아니라면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스스로를 위해서 본인에게 솔직해지는 게 중요하다. 내 아이들에게 항상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정말 이 행동이 맞다고 생각할 때 행동하라고 격려한다.”

 

기네스 펠트로
기네스 펠트로 ⓒAxelle/Bauer-Griffin via Getty Images

 

기네스는 ”십대는 부모에게 이런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다. 다행히 아이들은 중학교에서 성교육을 잘 배웠다. 나는 항상 아이들의 질문에 열려 있다. 하지만 십대 아이들이기에 엄마인 내게 질문을 많이 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안정윤 에디터: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육아 #기네스 펠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