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채정안이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인연 맺은 배우 공유가 직접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집으로 보내줬다고 밝혔다

"공유형은 집에서 잘 안 나오시는데 낚시만 한다”

  • 황혜원
  • 입력 2021.06.20 10:35
  • 수정 2021.06.20 10:37

배우 채정안이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인연 맺은 배우 공유가 직접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집으로 보내줬다고 밝혔다.

MBC '손현주의 간이역'
MBC '손현주의 간이역' ⓒMBC '손현주의 간이역'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는 채정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친분 있는 연예계 동료들을 언급했다.

채정안은 ”누구랑 친하냐”는 손현주의 질문에 ”저는 샵 출신 가수 이지혜와 친하다”며 ”데뷔 동기다”라고 말했다. 채정안은 얼마 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서 이지혜가 어려웠을 당시 ‘천만원’을 빌려줬다는 일화가 밝혀지기도 했다.

채정안
채정안 ⓒMBC '손현주의 간이역'

또한 그는 과거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함께 출연했던 이선균과 공유를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채정안은 ”최근 ‘커피프린스 1호점’ 다큐멘터리를 찍으면서 다시 또 이선균 씨랑 연락한다”며 가깝게 지내게 되었음을 밝혔다.

채정안
채정안 ⓒMBC '손현주의 간이역'

또한 ”공유형은 집에서 잘 안 나오시는데 낚시만 한다”고 말했다. 이에 낚시인 김준현은 ”(공유가) 완전 낚시에 꽂혔다”며 공감했고, 채정안은 ”엄청난 크기의 물고기들을 잡는다”면서 ”한 번 얻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밝혔다. 공유가 직접 잡은 물고기를 손질해서 집으로 보내줬던 것.

채정안
채정안 ⓒMBC '손현주의 간이역'

일전에 공유는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해 ”낚시를 너무너무 좋아한다. 생각이 너무 많고 밤에 잠을 못 잘 때 낚시를 해봤는데, 정신건강에 많이 도움이 되더라”라며 ”나중에 나이 들었을 때 ‘귀어’ 한 번 해볼까”라고 말할 정도로 낚시에 대한 애정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유, 박병은, 이동욱
공유, 박병은, 이동욱 ⓒ박병은 인스타그램,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TV #공유 #채정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