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헤어질 결심'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라인업은, 연말 시상식 라인업보다 더 화려하다(ft. 유태오)

특별 출연 배우들 보는 재미가 쏠쏠할 듯!

영화 '헤어질 결심'
영화 '헤어질 결심' ⓒ영화 '헤어질 결심' 포스터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헤어질 결심’에 든든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영화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이 숨진 남편의 아내 ‘서래’를 만나며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해일과 탕웨이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해당 영화에는 두 사람 외에도 반가운 얼굴이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배우 이정현은 ‘해준’의 아내 ‘정안’으로 분해 대체 불가한 특유의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며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부터 소름 끼치는 악역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캐릭터를 소화해온 배우 박용우는 ‘호신’으로 등장,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을 더한다. 또한 단편 영화 ‘일장춘몽’으로 박찬욱 감독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박정민은 ‘해준’이 쫓는 용의자 ‘산오’ 역으로 변신해 또 한 번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아래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 특별 출연한 배우 라인업이다. 참고로 김신영은 꽤 비중 있는 역을 맡아 연기했다.

 

1. 배우 유태오

배우 유태오
배우 유태오 ⓒ뉴스1

 

2. 배우 고민시

배우 고민시
배우 고민시 ⓒ뉴스1

 

3. 코미디언 김신영

코미디언 김신영
코미디언 김신영 ⓒ뉴스1

 

4. 배우 박정민

배우 박정민
배우 박정민 ⓒ뉴스1

 

5. 배우 이학주

배우 이학주
배우 이학주 ⓒ뉴스1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영화 #김신영 #박찬욱 #박정민 #유태오 #탕웨이 #박해일 #헤어질 결심 #고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