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수욕장에서 한 남성이 노마스크 상태로 바다를 향해 골프공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을 빚었다

피서객은 아랑곳하지 않는 뻔뻔한 모습이다.

바다를 향해 골프공을 날리는 남성.
바다를 향해 골프공을 날리는 남성. ⓒ보배드림 영상 화면 캡처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진하해수욕장에서 한 남성이 바다를 향해 골프공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을 빚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울산 진하 해수욕장 골프남’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마스크를 쓰지 않은 한 남성이 골프채를 휘두르며 바다를 향해 골프공을 날리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무엇보다 남성이 골프를 칠 당시 바닷가에는 일부 사람들이 서핑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게다가 지인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곁에 있었지만, 아무도 남성을 제지하지 않았다.

해당 글을 쓴 누리꾼은 “울산 진하 해수욕장에서 사람들이 있건 없건 버젓이 바다를 향해서 골프공을 날리는 사람이 있어 서핑 커뮤니티에 올렸다”라며 “그런데 (골프 친 남성은) 잘못을 반성 하거나 뉘우치기는커녕 답변이 가관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 한 서핑 카페에는 ‘믿기지 않겠지만 서퍼가 해변에서 골프를 친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골프를 친 남성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이 “바다에 공 주우러 가야겠다” “티샷 실력 좀 더 늘려 오겠다” “물고기랑은 아까 사과해서 잘 풀었다” 등의 조롱 섞인 댓글을 달아 논란을 야기했다.

이에 울주군 관계자는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며 “물놀이 관련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단속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울산 #해수욕장 #노마스크 #골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