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경표 유흥업소 방문 의혹 사진 올렸던 BJ 쎄히가 "팬심에 부탁한 것"이라며 직접 해명했다

앞서 고경표가 유흥주점을 방문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사진을 SNS에 올린 인물.

고경표
고경표 ⓒ뉴스1

 

BJ 쎄히가 배우 고경표와 유흥주점을 방문했다는 의혹에 직접 해명했다.

BJ 쎄히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경표를 유흥 주점이 아닌) 일반 주점에서 우연히 만나서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 달라 했다. 너무 친절하게 찍어주셨고 사진 올려도 되나 물어봤더니 올려도 된다 하셔서 올렸다”고 밝혔다.

고경표와 함께 사진을 찍은 곳의 시간과 장소 등 상세정보가 담긴 이미지도 공개했다. 그가 함께 게재한 사진에 따르면 그곳이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일대 인 것으로 확인됐다.

BJ 쎄히는 이어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나의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 추측성 기사와 테러는 그만해달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연히 #무슨가라오케 #팬심 #너무친절 #깎아내리지 마세요′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BJ 쎄히가 14일 자신의 SNS에 고경표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을 올린 게 문제가 됐다. 해당 게시물에 일부 네티즌들이 ‘고경표가 유흥업소에 출입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이다. 

논란이 된 게시물. 현재는 삭제된 상태.
논란이 된 게시물. 현재는 삭제된 상태. ⓒBJ 쎄히 인스타그램

 

논란이 이어지자 고경표의 소속사 관계자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어제 촬영을 마친 고경표가 소속사 사무실을 찾았다가 근처에서 술자리를 가졌다”며 ”그때 어떤 분이 사진을 찍어달라는 요청을 해 응한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해당 술집은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 주점인데, 오해가 생긴 듯하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된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BJ #고경표 #유흥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