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0월 15일 20시 35분 KST

다이어트 성공한 배우 고현정의 가방 속에는 초콜릿, 캔디 외에 신기하게도 '수정과'가 들어 있었다

고현정은 수정과 애호가였다.

뉴스1/W코리아
2018년의 고현정 / 2021년의 고현정 

배우 고현정이 자신의 가방 속에 들어있는 물건들을 공개했다.

15일 W KOREA 유튜브 채널에 등장한 고현정은 ”이렇게 유튜브 콘텐츠를 찍는 건 정말 처음이다. 늘 가지고 다니고, 좋아하는 것들을 소개해드리려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W코리아
고현정의 수정과 사랑 
W코리아
고현정의 수정과 사랑 
W코리아
고현정이 생각하는 수정과의 매력 

그러면서, 고현정이 가장 먼저 꺼낸 물건(?)은 다름 아닌 수정과. 고현정은 ”수정과는 무엇보다 좋아하는 음료다. 전통으로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하면 쫓아가서 구입해 늘 마신다”라며 수정과 특유의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시나몬 맛을 좋아하고, 겨울에 먹으면 살짝 살얼음이 얼어있는 시원한 맛도 좋아한다”고 말한 고현정은 수정과와 달리 식혜는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고 말했다. 

W코리아
초콜릿도 먹어줘야 한다. 
W코리아
캔디도 끊을 수 없지. 

그 외에도 고현정은 초콜릿과 캔디를 가방 속에 챙겨 다니고 있었다. 고현정은 카카오 60% 성분의 초콜릿을 보여주며 ”너무 다크한 건 조금 어려워서 이걸 늘 가지고 다니면서 먹고 있다”라며 마누카 캔디에 대해서도 ”맛있어서 도저히 못 끊는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정희주 역할로 출연 중이다. 2019년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이후 2년 반만의 작품 활동이다.

JTBC 제공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