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들의 블루스' 춘희 고두심과 만수 김정환은 진짜 모자 사이다

어머니를 따라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김정환.

'우리들의 블루스' 만수와 춘희.
'우리들의 블루스' 만수와 춘희. ⓒtvN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은기 아빠는 배우 고두심의 친아들이었다.

5일 방송된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춘희(고두심 분)는 한 달째 병상에 누워있는 아들 만수(김정환 분)를 보며 눈물을 쏟았다. 이 장면에는 비밀이 있다. 극 중 모자 사이인 춘희와 만수는 현실에서도 진짜 가족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스틸컷.
'우리들의 블루스' 스틸컷. ⓒtvN

은기 아빠, 만수를 연기한 배우 김정환은 고두심의 친아들이다. 1986년생 김정환은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는데, 이후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서 연기를 공부하며 어머니를 따라 배우의 길을 걸었다. 김정환의 첫 작품은 2013년 MBC에서 방송된 드라마 ‘구암 허준’이었다.

김정환은 고두심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밝히지 않은 채 ‘상류사회’ ‘우리 갑순이’ ‘라이브’ ‘아스달 연대기’ ‘소년심판’ 등에 출연했다. 어머니 고두심과 ‘디어 마이 프렌즈’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데, 두 사람은 남매 사이로 등장했다.

'아는 형님'에서 아들 김정환에 대해 이야기하는 고두심.
'아는 형님'에서 아들 김정환에 대해 이야기하는 고두심. ⓒJTBC

고두심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과 같은 일을 하는 아들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엄마인 내가 떨었고, 걔는 안 떨더라. 아들과 연기 얘기는 나누지 않는다. 지금 정말 행복한 건 아들이 내 길을 걸으니까 나를 이해해 준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연예인 #TV #가족 #아들 #고두심 #김정환 #우리들의 블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