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만 낳으면 진짜…."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출산 후 꼭 하고 싶은 일로 '맥주 500cc 원샷 + 꽐라 되기'를 꼽았다(동상이몽2)

반드시 원샷이어야 한다.

출산 후 버킷리스트 말하는 자이언트핑크 
출산 후 버킷리스트 말하는 자이언트핑크  ⓒSBS

임신 중인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출산 후 버킷리스트로 ‘맥주 500cc 원샷‘과 ‘꽐라 되기’를 꼽았다.

자이언트핑크는 28일 SBS ‘동상이몽2’에서 출산을 앞둔 일상생활을 공개할 예정. 선공개된 영상을 보면, 자이언트핑크는 남편이 해삼을 사 와 손질하자 ”너무 맛있다”라며 크게 기뻐했다. 만약 임신 중만 아니라면 바로 소주 안주가 되겠지만, 아쉽게도 임신으로 인해 부부는 소주를 즐길 수 없는 상황.

자이언트핑크의 출산 후 버킷리스트는? 
자이언트핑크의 출산 후 버킷리스트는?  ⓒSBS
원샷이어야 한다. 
원샷이어야 한다.  ⓒSBS
캔맥? ㄴㄴ 
캔맥? ㄴㄴ  ⓒSBS

자이언트핑크는 못내 아쉬운지 갑자기 ”나 진짜 분홍이(태명) 낳으면 맥주 원샷 하는 게 버킷리스트”라고 솔직한 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단순히 캔맥주가 아니라 반드시 ‘생맥주 500cc’여야 한다는 자이언트핑크는 임신 기간 술을 즐길 수 없어 한이 맺힌 듯 ”원샷을 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꽐라 되기”를 버킷리스트로 꼽았다.

그리고, 꽐라 되기. 
그리고, 꽐라 되기.  ⓒSBS
생각만 해도 기쁜 자이언트핑크 
생각만 해도 기쁜 자이언트핑크  ⓒSBS

이를 들은 김숙은 ”이 이야기들 많이 하더라”고 반응했고, 아이 둘을 낳아본 이현이는 무슨 마음인지 너무 잘 알 수밖에 없어 폭소를 터뜨렸다.

자이언트핑크가 ”(원샷 한 뒤에 전화로) ‘여보 분홍이 좀 봐줘’라고 하고 (꽐라가 될 것)”이라고 선언하자, 남편은 ”얼마든지 봐주지. 1년 동안 고생했는데....”라고 모범적인 답변을 내놓아 MC들의 칭찬을 받았다.

자이언트핑크 부부 
자이언트핑크 부부  ⓒSBS

2016년 첫 싱글 ‘가위 바위 보‘로 데뷔한 자이언트핑크는 같은 해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2020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임신 #자이언트 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