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제 상황' 스턴트맨으로 일하는 이 신랑 신부는 결혼식 날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남다른 결혼식용 스턴트를 선보였다 (ft.불+영상)

”하객들에게 왜 우리가 스턴트맨이라는 직업을 골랐는지 보여주고 싶었다.”

신부 앰빌과 신랑 가브리엘
신부 앰빌과 신랑 가브리엘 ⓒAmbyr Jessop

 

영화 업계에서 스턴트맨으로 오랫동안 일해 온 신부 앰빌과 신랑 가브리엘 예솝은 7일(현지시각)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든 특별한 결혼식을 올렸다. 

인사이더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하객들에게 왜 우리가 스턴트맨이라는 직업을 골랐고 얼마나 그 일을 사랑하는지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 입장 중 옷에 불을 붙이고 입장했다. 팬츠를 매치한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와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신랑은 옷이 불길이 휩싸이는 중에도 태연하고 기쁜 표정으로 하객들 사이로 걸어들어왔다. 그 어떤 결혼식에서도 보기 힘든 장면이다. 

 

위험하기 직전 소화기를 든 사람들이 다가와 안전하게 두 사람의 옷에 난 불을 껐다. 신부의 웨딩드레스 일부가 검게 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스턴트맨으로 오랫동안 일한 두 사람이 아니면 하기 힘든 퍼포먼스다. 뉴스위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내화성을 갖춘 스턴트용 옷을 입고 이런 쇼를 펼쳤다. 두 사람은 머리와 얼굴에 화상 방지 젤을 바르고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신부는 가발을 착용했다. 또 식장과 소방서로부터 사전 허락을 받았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한 DJ가 이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공개하며 주목받았다. 처음 올린 영상의 조회수는 1600만 회를 초과했다. 앰빌과 가브리엘은 ”스턴트맨으로서 우리의 모습을 하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소셜미디어에 공개할 생각은 없었는데 쏟아지는 관심에 감사하면서도 놀랐다”고 전했다. 

결혼식 스턴트를 위해 안전 장비를 착용 중인 신부 앰빌
결혼식 스턴트를 위해 안전 장비를 착용 중인 신부 앰빌 ⓒAmbyr Jessop

 

두 사람은 2019년 영화 ‘나인데이즈’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다. 커플은 ”결혼식에서 선보인 불을 활용한 스턴트는 우리의 첫 만남을 상징하기에 딱 좋았다”고 말하며 의미를 설명했다. 

 

*허프포스트 일본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글로벌 #커플 #결혼식 #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