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즐거운 섹스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여성 오르가즘의 종류' 10가지

여성에게 쾌감을 주는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많은 여성들은 지금도 오르가즘을 연기하고 있다.

ⓒThiago Santos via Getty Images

오르가즘에는 10가지 종류가 있는데 너는 그 중 한 가지도 느끼지 못한다’. 이 말은 최선을 다해 알려주고 지혜를 제공해줬는데도 오랫동안 나쁜 섹스를 경험한 친구에게 하는 비난이다. 당신이 잔인한 친구일 경우이지만 말이다.

아무튼, 오르가즘엔 10가지 종류가 있다. 즉 섹스를 하며 여성이 쾌감을 느끼게 하는 방법이 10 가지 있다는 것이다. 문제는 대부분의 남성들(과 여성들)이 그저 거대한 페니스를 삽입해 마구 해대는 것이 여성의 오르가즘을 부르는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 역시 한 가지 방법이지만, 손가락-혀-음악-심지어 소품을 통해 일으킬 수 있는 마법들을 간과하는 것이다.

빌어먹을, 아직까지도 자기는 오럴 섹스를 해주지 않는다고 말하는 남성들이 있다. 그건 자선단체에 가서 도둑질을 하고 재미로 강아지를 걷어차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불법이 되어야 마땅하다.

여성에게 쾌감을 주는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많은 여성들은 지금도 오르가즘을 연기하고 있다. 상대를 동정해서, 빨리 끝내기 위해서 그럴 때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파트너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통계에 따르면 이성애자 여성 중 49%가 아직 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거나 섹스 중 오르가즘을 경험하지 못했다.

이런 통계를 보면, 섹스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방법을 꼭 익혀야 할 듯하다.

ⓒPiotr Powietrzynski via Getty Images

클리토리스 오르가즘

: 가장 흔한 오르가즘이다. 입이나 손가락으로 자극하여 얻는다. 클리토리스는 신경섬유가 무려 8000개나 있는데, 이는 페니스 귀두에 비해 2000개 정도 더 많은 것이다. 오직 쾌감만을 위해 만들어졌다. 삽입하여 마구 쑤시면 자극이 될까? 슬프게도 그렇지는 않다.

참고: 타인이나 자신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는 여성에 따라 민감성이 다르다는 걸 염두에 두라.

 

버자이너 오르가즘

: 이런 종류의 여성 오르가즘은 버자이너에서 시작하여 골반과 배 아래쪽에 머무르거나, 퍼져나가거나 한다. 리드믹한 삽입 운동에 의한 것이며, 더 깊은 울림을 위해서 여러 체위를 시도해보라.

참고: 클리토리스 오르가즘보다 약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G-스팟 오르가즘

: G-스팟은 버자이너 안쪽 5~8cm에 위치한, 질감이 좀 다르고 약간 스폰지 같고 거친 부위다. 리드믹하게 밀거나 손가락을 원형으로 돌리며 자극하는 등의 방법이 있다. 손가락은 유연해서 효과가 좋지만 후배위로도 가능하다.

 

A-스팟 오르가즘

: 질궁 앞부분(anterior fornix) 오르가즘이라 불리며, 깊은 삽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버자이너 깊은 곳을 자극하여 얻을 수 있다. 약 10~13cm 깊이다. 자궁 경관과 방광 사이에는 민감한 조직이 있다. 이곳은 보통 오르가즘을 느낀 후 지나치게 민감해지지 않기 때문에 계속 자극해도 된다.

 

딥-스팟 오르가즘

: 질궁 뒷부분(posterior fornix) 오르가즘이다. 자궁 경관 바로 앞, 버자이너 뒤쪽을 자극하여 절정에 다다른다. ‘딥 스팟을 직접 자극하면 아주 강렬한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 있다’는 글이 있다. 손가락을 넣어 ‘이리 와’라고 할 때처럼 움직이면 된다. 길게 혹은 짧게 자극하라.

참고: 파트너의 자궁 경관을 만질 때 파트너가 어떤 느낌을 받는지 알아보라. 아주 좋아하는 여성이 있는가 하면 전혀 좋아하지 않는 여성도 있다.

 

U-스팟 오르가즘

: 요도 입구 바로 위 양쪽에 있는 민감하고 작은 발기 조직을 자극하여 얻는다. 요도와 버자이너 사이의 작은 공간에 있다. 혀, 손가락, 페니스 귀두로 자극할 수 있다.

 

가슴 오르가즘

: 가슴과 유두를 자극하여 얻는다. 가슴을 조심스레 다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상대 여성이 거칠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때는 거칠게 해도 된다.

 

오럴 오르가즘

: 입이 민감한 성감대인 여성들도 있다. 키스, 핥기, 빨기, 오럴 섹스 하기를 통해 오르가즘을 얻는다.

 

피부 오르가즘

: 늘 성감대로 지목되는 곳과 직접적으로 이어지지 않은 신체 여러 부위들을 문질러 얻는다.

 

정신적 오르가즘

: 시각이나 청각을 통한 자극으로 얻는다.

 

이 모든 오르가즘에는 각자 다른 것이 필요하다.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는 게 있는가 하면 좀 더 알아봐야 하는 것도 있다. 하지만 여성이 느낄 수 있는 오르가즘엔 10가지 종류가 있고, 이것들 및 다른 섹스 방법 역시 탐구해 보아야 한다.

우리는 여성으로서 성적 쾌감을 찾는다는 것이 ‘혁명적’ 행동이라는 걸 알고 기억해야 한다. 역사와 사회가 우리에게 뭐라 말하든, 여성 역시 성적인 존재라는 걸 알아야 한다. 오르가즘엔 10가지 종류가 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허프포스트 South Africa의 기사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섹스 #버자이너 #오르가즘 #클리토리스 #여성 오르가즘 #오럴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