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4월 03일 13시 15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4월 03일 13시 16분 KST

[공식] 엑소 백현이 5월 6일 훈련소 입소한다. 이날은 백현의 생일이다 (입장 전문)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뉴스1
백현

 

엑소 백현(29·본명 변백현)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1에 ”백현이 오는 5월6일 입소한다”며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로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날은 백현의 생일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백현은 전날(2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5월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다”고 직접 군 대체 복무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백현은 훈련소에 입소해 3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편 백현은 지난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해 팀과 솔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올해 3월 30일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밤비’(Bambi)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백현 글 전문 

오늘 날이 흐려서 좋은 말을 전하고 싶지만 제일 먼저 너에게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려 해!

오늘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어!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 달라는 말 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

 

뉴스1/허프포스트코리아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