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 엑소 백현이 5월 6일 훈련소 입소한다. 이날은 백현의 생일이다 (입장 전문)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 이인혜
  • 입력 2021.04.03 13:15
  • 수정 2021.04.03 13:16
백현
백현 ⓒ뉴스1

 

엑소 백현(29·본명 변백현)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1에 ”백현이 오는 5월6일 입소한다”며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로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날은 백현의 생일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백현은 전날(2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5월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다”고 직접 군 대체 복무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백현은 훈련소에 입소해 3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편 백현은 지난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해 팀과 솔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올해 3월 30일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밤비’(Bambi)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백현 글 전문 

오늘 날이 흐려서 좋은 말을 전하고 싶지만 제일 먼저 너에게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려 해!

오늘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어!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 달라는 말 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

 

뉴스1/허프포스트코리아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백현 #아이돌 #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