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통합당, 정준 포함 악플러 고소" 보도에 정준이 "결이 다르다"며 억울해했다

전날 정준 자신이 악플러 고소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배우 정준
배우 정준 ⓒ정준 인스타그램

미래통합당이 배우 정준을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발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정준이 19일 입장을 밝혔다.

이날 앞서 미래통합당 측은 한경닷컴에 ”당과 황교안 대표에 대해 도를 넘는 악플을 꾸준히 달아온 연예인 정준과 21명의 악플러들을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발하기로 했다”고 했다.

이에 정준은 ”제가 쓴 댓글에 기분이 나쁘셨다면 공개적으로 사과 드린다. 제가 쓴 댓글 사진과 같이 올린다”며 관련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에는 정준이 미래통합당 관련 기사에 ”퇴물들”, ”빙X” 등의 댓글을 남긴 내역이 담겼다. 

그는 이어 ”제가 배우 정준으로 공개적으로 쓴 댓글이 아닌, 국민으로서 조용히 쓰려고 한 건데, 그걸 일베에서 찾아서 저라고 알려진 것”이라고 부연했다.

정준은 ”저 정도도 고소를 당해야 하나요? 그럼 국민은 이 정도 댓글도 못 다나요?”라고 반문했다.

전날 자신이 악플러 고소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준은 ”제가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들었던 이유는 문재인 대통령을 좋아한다고 해서다. 여러 차례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들어서 고소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준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전 대인배라 악플러분들 용서해드리겠다”며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를 철회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재인 #미래통합당 #악플 #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