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은비가 '축의금 논란' 당사자와 나눈 대화를 공개하며 "오해 받은 분들께 죄송하다"고 말했다

자신을 무시한 연예인에게 축의금으로 복수한 일화를 이야기했던 강은비

강은비
강은비 ⓒ강은비 인스타그램

자신을 무시하는 연예인에게 축의금 181818원을 보냈다는 이야기를 해 화제가 됐던 배우 강은비가 당시 사건의 전말을 공개했다. 

강은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의금 사건 당사자 A씨와 15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을 보면, A씨는 ”축의금도 181818원 보내고 다음 날 미안하다며 30만원 더 보냈던 것도 있고, 결혼식 전날 손편지 써서 꽃다발도 보내줬었지”라면서 ”난 반성도 못 하고 너란 애를 미워만 했다. 앞으로 하는 일 다 잘 되길 바라. 그리고 끝까지 내가 누구라고 안 밝혀줘서 고마워”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강은비가 ”연락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자 A씨는 ”이 카톡도 공개할 거니?”라면서 ”공개해. 그래야 너가 더 욕먹지”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강은비는 A씨에 대해 ’10년이 넘는 시간을 친하게 지냈는데, BJ 활동을 하면서 멀어지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은비는 ”직업이 좋은 사람과 소개팅을 주선한다고 하시길래 관심 없다고 이야기를 했다. 그러자 돈독 오른 년, 몸 파는 년 주제에 라며 욕과 지인들에게 사람이 변했다고 뒷담화를 하고 저에게 지속적으로 BJ를 그만두라고 했다”며 ”연락 차단 후 시간이 지났는데 결혼식에 초대한다며 모바일 청첩장 및 장문에 카톡으로 그동안 미안했다며 꼭 참석해 달라고 하셨다”고 주장했다.

강은비는 ”참석하기 어렵다라는 말에 화가 났는지 카메라 들고 와서 주책 떨지 말고 급 떨어지는 BJ 초대한 거 창피하니깐 티 내지 말라고 하면서 굳이 티 내고 싶으면 300만원 내놔라, 해서 순간 욱해서 그럴 돈 드리기도 싫고 촬영도 안 할 거고 참석도 못할 것 같다고 했다. 그랬더니 그럼 축의금 내놔라 하셔서 181818원 송금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히려 좋아하면서 바로 받으시고 더럽지만 잘 받는다고 하셔서 하루종일 고민하다가 그래도 결혼하시는데 잘못한 거 같아 다시 30만원 송금했다. 그리고 결혼식 전날 참석하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에 편지를 써서 꽃과 함께 보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강은비는 ”지금 인터넷 관련된 방송은 시작하지도 않은 분이다. 제가 한 말로 오해를 받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며 ”제가 참 모자란 사람이고 제 말로 인해서 누군가가 상처받는 일이 생기는 것에 대해서 많은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결혼식 #BJ #강은비 #축의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