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딸 엘라 엠호프가 세계 최대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했다

엘라 엠호프가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바이든 취임식에 참석한 엘라 엠호프
바이든 취임식에 참석한 엘라 엠호프 ⓒKent Nishimura via Getty Images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에서 깜짝 패션 스타가 탄생했다. 바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의붓딸 엘라 엠호프다. 그는 뛰어난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은 뒤 28일(현지시각) 세계 최대의 모델 에이전시 IMG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엘라 엠호프는 올해 21살로 패션으로 유명한 파슨스 디자인 스쿨의 학생이다. 그는 카말라 해리스의 남편인 더그 엠호프와 그의 전 부인 커스틴 엠호프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IMG 모델 에이전시의 회장 아이반 바트는 인터뷰에서 ”엘라 엠호프에게는 도도함과 기쁨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요즘 모델은 더 이상 사이즈나 성별만이 중요한 게 아니다. 그는 현재 이 순간을 소통할 줄 안다.”

엠호프는 대통령 취임식에서 어깨 위에 격자무늬가 장식된 미우미우 브랜드의 코트와 바체바 브랜드의  드레스를 입으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곱슬머리조차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단숨에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IMG와 모델 계약 후, 엠호프는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이제 더 큰 소통의 기회를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내가 정말 아끼는 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런 일을 도울 수 있다면 참여하고 싶고, 이번 기회가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엘라 엠호프는 처음 이 소식을 가족들이 들었을 때는 다소 놀라고 정말 그에게 모델을 하고 싶은지 물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가 정말 이 일에 관심이 있다는 걸 가족들도 알게 된 후에는 모두 그를 지지해 준다고 덧붙였다. 

 

 ”내가 모델 일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가족들도 알게 됐다. 그리고 모델 산업이  변화하고 있는다는 걸 함깨달을 수 있었다. 가족들도 모두 기뻐해 줬다.” 

IMG 모델 에이전시에는 지젤 번천, 지지와 벨라 하디드, 스테파니 세이무어 등 세계 최고의 슈퍼모델들이 속해 있다.

 

 

 

 

안정윤 에디터: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카말라 해리스 #모델 #엘라 엠호프 #패션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