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수홍 결혼 축하 단체사진' 출연진 '노 마스크' 논란에 MBN '동치미' 측이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해명했다

“이날 녹화는 방통위 권고사항에 따라 자가진단키트로 전원 검사를 마쳤다"

최은경 인스타그램
최은경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MBN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진 단체 사진이 올라와 방역 수칙을 어겼다는 논란이 일자 ‘동치미’ 측이 사과를 전했다.

뉴스1에 따르면 MBN 관계자는 30일 “‘동치미’ 출연진 단체 사진과 관련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했다.  ‘동치미’ MC인 최은경 아나운서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출연진과 함께 박수홍 결혼을 축하하는 기념사진을 올렸다.

이어 녹화 상황에 대해 “이날 녹화는 방통위 권고사항에 따라 자가진단키트로 전원 검사를 마쳤으며, 전원 음성이 나온 것을 확인한 뒤 녹화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또한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녹화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만 출연진이 녹화를 위해 분장을 수정한 직후 잠시 마스크를 벗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실수를 범했다”며 “코로나19 4차 유행이 본격화된 상황에서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했다. 

MBN 관계자 측은 출연자와 제작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하겠다고 전했으며 방역 지침을 더욱 철저하게 지키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은경 인스타그램
최은경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8일 박수홍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동치미’ 제작진과 출연진은 29일 진행된 녹화에서 MC인 박수홍 결혼을 축하했다. MC인 최은경은 인스타그램에 ‘동치미’ 출연진이 마스크를 벗고 기념 촬영을 한 사진을 올렸고 방역 수칙을 어겼다는 논란이 불거졌다. ‘노마스크’인 이들은 거리 두기 또한 지키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박수홍 결혼 축하 파티는 사적 모임이라고 지적했다. 해당 게시글에 한 네티즌은 “박수홍 씨 결혼은 너무 축하드립니다만 연예인분들도 방역수칙 좀 지켜주세요! 마스크 벗고 도대체 몇 분이 붙어서 사진 찍고 계신가요?”라는 댓글을 달며 지적했다.

이에 최은경 아나운서는 “저희 스튜디오 앞에서 자가검사키트 모두 다 완료하고, 바로 마스크 쓰고 회의하고, 스튜디오 들어가기 전 열 체크 다시 하고 소독하고 녹화 바로 전 사진 찍었어요.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면서 방송 촬영했어요”라고 답글을 남기며 해명했다. 해명에도 논란은 잦아들지 않았고 최은경은 게시글을 삭제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박수홍 #동치미